Kibana에서 모니터링 문제 해결
이 섹션의 정보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Kibana 모니터링 기능과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.
라이센스 정보가 잘못되어 클러스터를 볼 수 없습니다.
조짐:
스택 모니터링> 클러스터 페이지의 Kibana 화면 상단에있는 배너에 다음 오류가 나타납니다 . You can't view the "<my_cluster>" cluster because the license information is invalid.
해결:
Kibana 버전 6.2 이하에서는 버전 6.3 이상의 클러스터를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Kibana를 6.3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. Elastic Stack 업그레이드를 참조하십시오 .
Kibana에 모니터링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.
조짐:
Kibana 의 스택 모니터링 페이지가 비어 있습니다.
해결:
- Kibana 6.7.0 또는 6.7.1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. 버전 7.0 모니터링 클러스터, 버전 6.7 프로덕션 클러스터 및 Kibana 버전 6.7.0 또는 6.7.1이있는 경우 Kibana에서 모니터링 데이터를 볼 수 없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https://github.com/elastic/kibana/issues/34357을 참조 하십시오.
- Kibana가 적절한 Elasticsearch URL에서 모니터링 데이터를 찾고 있는지 확인합니다. 기본적으로 데이터는 파일 의 elasticsearch.hosts설정에 지정된 클러스터에서 검색 kibana.yml됩니다. 다른 모니터링 클러스터에서 검색하려면을 설정하십시오 monitoring.ui.elasticsearch.hosts. 모니터링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.
- 해당 URL에서 사용 가능한 모니터링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이 같은 지표에 저장 .monitoring-kibana-*하고 .monitoring-es-*. 최소한 Elasticsearch 프로덕션 클러스터에 대한 모니터링 데이터가 있어야합니다. 해당 데이터가 존재하면 Kibana는 클러스터의 다른 제품에 대한 모니터링 데이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.
- 시간 필터를 "지난 1 시간"으로 설정합니다. 모니터링 데이터가 클러스터에 나타나면 페이지가 모니터링 요약과 함께 자동으로 새로 고쳐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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